Home > #새소식 > 영상에서 캡쳐한 삼성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 이미지 유출

영상에서 캡쳐한 삼성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 이미지 유출

갤럭시Z 폴드3 추정 캡쳐 이미지(이미지 출처 : @TheGalox_ 트위터)

삼성이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갤럭시Z 폴드3와 Z 플립3는 지금까지 여러 소문만 무성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로 보이는 제품들을 캡쳐한 듯한 이미지가 트위터를 통해 공유되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Z 폴드3는 화면을 펼쳤을 때 내부 카메라가 디스플레이 아래로 숨는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를 적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적용된 갤럭시Z 폴드3(이미지 출처 : @TheGalox_ 트위터)

또한 펜이 있는 이미지로 짐작컨데 갤럭시 노트처럼 S펜을 쓸 수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미지는 없으나 3개의 카메라가 수직으로 배치된 후면 카메라 디자인은 공개됐습니다.

갤럭시Z 플립3는 단일 색상이었던 전작과 달리 후면 카메라가 있는 상판이 투톤 처리된 것이 특징입니다.

커진 외부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갤럭시Z 플립3(이미지 출처 : @TheGalox_ 트위터)

또한 외부 디스플레이를 종전보다 더 크게 넣어 문자 확인이 쉽고 셀카 촬영 때 좀더 보기 편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이 이미지에서 추정할 수 있는 일부 특징 외에 확인된 것은 없으며 여전히 발표와 출시일 모두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원하는 색상 조합 가능한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발표
부트로더 잠금 해제시 카메라 비활성되는 갤럭시Z 폴드3
접은 상태에서 활용 기능 늘린 갤럭시Z 플립3 발표
삼성 언팩에서 UDC와 S펜 지원하는 갤럭시Z 폴드3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