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쿠버 다이빙용 스마트워치 가민 디센트 MK2S 및 MK2i 번들 출시

스쿠버 다이빙용 스마트워치 가민 디센트 MK2S 및 MK2i 번들 출시

가민 디센트 MK2S

가민이 스쿠버 다이빙처럼 해상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스마트워치 디센트 MK2S와 디센트 MK2i+디센트 T1 번들을 출시했습니다.

디센트 MK2S는 1.2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작은 스마트워치로 무게가 60g 불과해 수중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쓸 때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심 및 수온, 다이빙 시간, NDL/TTS, 상승/하강 속도, 가스 혼합, PO2, N2 로딩, 감압 정지 정보 등 안전한 다이빙을 위한 필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다이빙 경험을 위해 싱글 및 멀티 가스, 게이지, 무호흡, 무감압 한계 시간을 연장시켜주는 재호흡기(CCR) 모드까지 지원합니다.

3축 나침반과 ABC 센서, GPS/GLONASS/갈릴레오 등 여러 위성 위치 추적 시스템으로 입수 및 출수 지점을 포착하는 데 활용합니다.

가민 디센트 MK2i+디센트 T1

디센트 MK2i+T1 번들은 1.4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진 MK2i와 트랜스미터 T1을 한 제품으로 묶은 제품입니다.

디센트 T1은 고압조절기 포트에 부착하는 장치로 다이버의 탱크 압력, 잔여 산소 시간 및 산소 소비량 등 MK2i 같은 장치에 전송합니다.

수중에서 이러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서브웨이브(SubWave) 소나 데이터 네트워크 기술을 새롭게 탑재했습니다.

가민 디센트 MK2S는 6월 15일부터 119만 원에, 가민 MK2i(블랙)+T1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215만 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여성 겨냥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2’ 출시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가민 어프로치 S70’ 출시
배터리 걱정 줄인 러기드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출시
AMOLED 얹은 러닝용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265 및 포러너 965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