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kg 미만 초경량 노트북 HP 파빌리온 에어로 13 발표

1kg 미만 초경량 노트북 HP 파빌리온 에어로 13 발표

HP가 1kg이 채 나가지 않는 13.3인치 초경량 노트북인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을 발표했습니다.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AMD 라이젠 7 모바일 프로세서와 라데온 내장 그래픽을 기본 처리 장치로 채택한 제품입니다.

2.5K 픽셀을 가진 16대 10 화면비의 13.3인치 디스플레이는 400니트의 밝기와 100% sRGB 색 재현력을 갖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오디오를 채택했고, HDMI 입출력 단자와 USB-A 2개, USB-C 1개 단자로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받침 부분에 있는 지문 인식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고,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5.2(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3Wh 배터리로 최대 8.5시간 이용할 수 있고 30분에 50%를 충전하는 고속 충전 기술도 적용했습니다.

마그네슘 재질을 쓴 파빌리온 에어로 13에 쓰인 일부 재질은 재활용 및 바다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활용했고, 포장재도 100% 재활용할 수 있다는군요.

7월 중 출시될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하반기 출시되는 윈도 11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HP는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프린터 소모품 재활용 독려하는 HP 서플라이 임팩트 프로그램 시행
개발자용 리눅스 노트북 ‘데브 원’ 선보인 HP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