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HTC의 새로운 VR 헤드셋 바이브 플로 이미지 대량 누출

HTC의 새로운 VR 헤드셋 바이브 플로 이미지 대량 누출

HTC는 10월 14일 바이브 플로(VIVE Flow)라 부르는 새로운 안경형 VR 헤드셋을 공개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공식 발표에 앞서 바이브 플로의 모양새와 하드웨어 구성을 트위터를 통해 미발표 제품을 공개해 온 에반 블라스가 공개했습니다.

바이브 플로는 안경 형태의 VR 헤드셋으로 알려졌는데, 이번 유출로 크기와 작동 형식이 모두 확인됐습니다.

바이브 플로는 종전 VR 헤드셋보다 확실히 작아졌지만, 이를 위해 올인원 대신 스마트폰을 연동하는 컴패니언 형태로 변경했습니다.

때문에 배터리 같은 일부 요소가 모두 제외돼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일 수 있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머리 전체를 감싸는 헤드 스트랩을 없애고 안경처럼 쉽게 착용하는 형태로 바뀌었고, 안경 다리에 몰입형 공간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발열을 줄이기 위해 액티브 쿨링 시스템이 적용했고, 안쪽에 -6.0D까지 렌즈 초점 조절 다이얼을 채택했습니다.

앞쪽에 두 개의 카메라가 있으나 이것의 기능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연결된 스마트폰을 움직여 바이브 플로에 실행된 앱을 제어하는 인터페이스 장치로 활용할 수 있다는군요.

좀더 자세한 정보는 발표를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바이브 플로는 10월 15일부터 499달러에 예약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VR 및 퀘스트3에서 쓸 수 있게 된 HTC 바이브 얼티밋 트래커
우주 비행사의 정신 건강 위해 XR 헤드셋을 우주로 보내는 HTC
올해 말 출시 전 성능 개선하는 솜니움 VR1 모듈러 헤드셋
메타버스에 초점 맞춘 스마트폰 U 시리즈 준비하는 HTC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