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PC 주변 기기 신제품 및 제품 전략 공개한 한미마이크로닉스

PC 주변 기기 신제품 및 제품 전략 공개한 한미마이크로닉스

왼쪽부터 GX3-창, GM3-문, EM2-스테레오(이미지 : 한미마이크로닉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3월 23일 63컨벤션센터에서 2022년형 PC 주변 기기 신제품 및 제품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한 제품은 게이밍용 키보드와 마우스, 전원공급장치, PC 케이스 및 쿨러 등으로 자체 디자인 제품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컨셉으로 공개했던 한국 전통 문양을 담은 PC 케이스인 GX3-창, GX3-문의 완성 모델을 공개하고 곧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단순하면서도 깨끗한 디자인의 EM1 우퍼 콘셉트를 강화한 EM2-스테레오 케이스도 발표했습니다.

ATX 3.0 및 PCI-E 5.0 지원 위즈맥스 파워 서플라이(이미지 : 한미마이크로닉스)

글로벌 시장 공략 및 ATX 3.0 및 PCIe 5.0 등 차세대 전원공급장치 규격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CES 2022에서 처음 선보인 위즈맥스 제품군도 공개했습니다.

이 밖에도 게이밍 브랜드인 메카 및 워프 브랜드의 마우스와 키보드를 비롯해 모프를 대체하는 새로운 게이밍 브랜드 맥시민도 소개했습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이날 환율 상승 및 제조 시설의 코로나19 등으로 제품 수급에 영향을 받고 있으나 신제품 공급에 차질 없도록 노력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인테리어 디자인 강화한 PC 케이스 신제품 공개한 마이크로닉스
통알루미늄 재질의 유무선 키보드 한미 마이크로닉스 ‘칼럭스’ 발표
몬드리안 스타일 PC 케이스 공개한 한미 마이크로닉스
2021년형 게이밍 기어 신제품 발표한 한미마이크로닉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