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인테리어 디자인 강화한 PC 케이스 신제품 공개한 마이크로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강화한 PC 케이스 신제품 공개한 마이크로닉스

ML-360 미들과 ML-360 와이드

한미마이크로닉스가 3월 21일 목요일 여의도 63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 제품 발표회에서 지난 해에 이어 인테리어 디자인 및 컬러 감성을 강화한 PC 케이스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본격 도입한 EH1-몬드리안을 처음 공개했던 마이크로닉스는 올해 몬드리안의 인테리어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는 3가지 ML-360 변형 모델을 준비했습니다.

ML360 시리즈는 EH-1 몬드리안처럼 제각각 다른 크기의 사각형으로 균형미를 갖추면서도 색상 패널을 제외하는 대신 전면에 메시 디자인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습니다.

ML-360 시리즈는 케이스 크기에 따라 와이드, 미들, 미니 등 세 가지 형태로 구성되지만, EH-1 몬드리안의 이용자 맞춤 패널 디자인은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3가지 색상을 적용한 EM-1 우퍼

이와 함께 우퍼 스피커를 연상시키는 PC 케이스였던 EM-1 우퍼에 다채로운 색상을 입혀 가구와 같은 느낌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EM-1 우퍼에 적용된 레드, 블루, 오렌지 색상은 원색에 다른 색을 섞어 PC 케이스보다 인테리어 가구처럼 어울릴 수 있도록 신경썼다고 마이크로닉스는 설명했습니다.

이 밖에 한국 전통 문양을 재구성했던 GM-3 문 케이스의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터 M60도 이날 처음 공개했습니다.

마이크로닉스의 새로운 케이스 중 일부는 오는 3분기까지 모두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호라이즌 OS로 퀘스트 헤드셋 운영체제 이름 정하고 확장 나서는 메타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하이엔드 PC VR 헤드셋 크리스탈 라이트와 크리스탈 슈퍼 공개한 파이맥스
루나레이크 프로세서가 최대 100 TOPS의 AI 성능 낸다고 말한 인텔 CEO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