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통알루미늄 재질의 유무선 키보드 한미 마이크로닉스 ‘칼럭스’ 발표

통알루미늄 재질의 유무선 키보드 한미 마이크로닉스 ‘칼럭스’ 발표

한미마이크로닉스 칼럭스(calux)

한미마이크로닉스가 3월 23일 여의도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가진 2023년 신제품 발표회에서 새로운 유무선 키보드인 칼럭스(Calux)를 발표했습니다.

칼럭스는 고급화된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를 표방한 ‘칼럭스’의 첫 제품으로 유선 및 무선 환경에서 모두 쓸 수 있습니다.

칼럭스는 정밀 가공한 알루미늄 재질로 본체를 구성해 외형적 완성도 및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게이트론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 및 낮은 키캡으로 기계식 키보드의 타건감을 살렸고, 화이트 LED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키캡의 형태나 색상도 이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맞출 수 있고, 윈도와 맥 환경에 따라 키보드 유형을 어렵지 않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위즈맥스 W85 텐키리스 키보드

칼럭스는 동글을 활용한 2.4GHz 무선 및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지원하고, 특수 제작한 케이블을 이용해 유선 키보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칼럭스와 함께 위즈맥스 W85 텐키리스 키보드인 위즈맥스 W85도 이날 함께 발표했습니다.

칼럭스와 위즈맥스 W85는 모두 5월에 출시될 예정이고, 가격은 각각 20만 원대 후반, 10만 원대 초반으로 예상됩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인테리어 디자인 강화한 PC 케이스 신제품 공개한 마이크로닉스
몬드리안 스타일 PC 케이스 공개한 한미 마이크로닉스
PC 주변 기기 신제품 및 제품 전략 공개한 한미마이크로닉스
2021년형 게이밍 기어 신제품 발표한 한미마이크로닉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