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레노버 휴대 게임기 ‘리전 고’ 렌더링 이미지 등장

레노버 휴대 게임기 ‘리전 고’ 렌더링 이미지 등장

레노버가 개발하고 있는 휴대 게임기 리전 고(Legion Go)의 렌더링 이미지를 윈도 리포트(Windows Report)가 독점 공개했습니다.

레노버 리전 고는 스팀덱, 에이수스 앨라이 유형의 휴대 게임기로 윈도 11을 운영체제로 채택해 윈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윈도 리포트가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 레노버 리전 고는 8인치로 추정되는 대형 화면 양옆으로 컨트롤러를 배치한 전형적인 휴대 게임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리전 고는 흥미롭게도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처럼 양쪽 컨트롤러를 화면에서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러를 분리한 뒤 본체를 세울 수 있도록 뒤쪽에 킥스탠드를 갖추고 있는데, 윈도 게임을 실행하는 다른 휴대 게임기와 차별화된 부분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버튼과 스틱 외에 트랙패드까지 갖췄고, 바닥쪽 버튼도 1개가 아닌 2개, 오른쪽 측면에서 1개의 버튼을 추가로 더 넣었습니다.

리전 고는 2개 USB-C 단자와 전원 버튼, 헤드폰 단자, 볼륨 버튼, 그리고 저장공간 확장을 위한 마이크로 SD 단자 등을 갖춘 것으로 보입니다.

AMD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진 리전 고의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함에 따라 발표가 그리 머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이르면 IFA에서 공개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냅드래곤 X 엘리트 탑재한 레노버 ‘요가 슬림 7’ 유출
수리하기 쉬운 노트북 씽크패드 T14 및 T16 공개한 레노버
MWC에서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트 공개한 레노버
수동 충전 마우스와 태양광 충전 키보드 시제품 선보인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