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PS5 전용 스트리밍 휴대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발표

PS5 전용 스트리밍 휴대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발표

프로젝트 Q로 작업해 온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5 연동 스트리밍 휴대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포털과 관련 액세서리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미 알려진대로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이용자가 소유하는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실행되는 게임을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즐기는 휴대 게임기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초당 60 프레임을 표시하는 풀HD 픽셀의 8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갖췄고 화면 양옆에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을 지원하는 컨트롤러를 추가했습니다.

와이파이로 연결된 플레이스테이션 5의 화면을 그대로 미러링할 수 있고 일부 영상과 음악을 재생할 수 있지만,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장치에 데이터를 넣어 작업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무선 헤드셋을 연동할 수 없고, 플레이스테이션 링크를 지원하는 무선 헤드셋 또는 3.5mm 유선 헤드셋을 연결해야 합니다.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포털과 함께 무선 헤드셋인 펄스 엘리트와 무선 이어버드인 펄스 익스플로어 등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털은 200달러에 판매되나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VR2의 PC 지원 예고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해킹해 PSP 게임 구동 성공
산업 전문가용 XR 헤드셋 공개한 소니
소니 듀얼쇼크 및 듀얼센스 컨트롤러 공식 지원하는 스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