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퀘스트 V60에서 가상 경계 인식 보완하고 퀘스트 프로 성능 강화하는 메타

퀘스트 V60에서 가상 경계 인식 보완하고 퀘스트 프로 성능 강화하는 메타

메타가 가상 경계 인식을 보완하고 퀘스트 프로 성능을 강화하는 퀘스트 헤드셋용 운영체제인 V60 소프트웨어를 곧 배포합니다.

퀘스트 V60은 퀘스트 헤드셋을 여러 장소에서 이용할 때 각 장소마다 만들어 놓은 가상 경계를 다시 불러올 수 있도록 포인트 클라우드(3D 좌표)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퀘스트 헤드셋에서 혼합 현실 앱을 실행할 때 일시적으로 검은 화면이 표시되는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앱 실행 전까지 강제 패스스루 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블루 힐 골드 마인과 스토리북, 레이크사이드 피크라는 3가지 새로운 호라이즌 홈도 V60과 함께 배포하고, 휴대폰 알림 기능을 제거합니다.

흥미로운 변화는 퀘스트 프로의 혼합 현실 모드 실행 시 DSP의 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러 CPU와 GPU 클럭을 낮춰 품질을 떨어뜨렸던 문제도 해결합니다.

V60 소프트웨어가 적용된 퀘스프로는 혼합 현실 환경에서 CPU 성능이 최대 34%, GPU 성능이 최대 19% 증가해 혼합 현실 모드의 처리 품질을 좀더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오른쪽 렌즈만 디스플레이 갖춘 스마트 안경 준비 중인 메타
최소 100만 대 이상 판매된 메타 퀘스트3
자체 XR 캡처 도구 버리고 LIV와 파트너십 맺은 메타
웨어러블과 메타버스 두 가지 그룹으로 재편하는 메타 리얼리티 랩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