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수리 부품 최대로 갖춘 무선 이어폰 ‘페어버즈’ 내놓은 페어폰

수리 부품 최대로 갖춘 무선 이어폰 ‘페어버즈’ 내놓은 페어폰

고장난 부품을 교체해 제품 수명을 최대한 연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만든 페어폰이 이번에는 무선 이어폰인 ‘페어버즈'(Fairbuds)를 출시합니다.

지난 해 헤드폰 형태로 내놓았던 페어버드 XL과 달리 페어버즈는 다른 무선 이어버드처럼 두 개의 분리형 이어폰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페어버즈는 11mm 드라이버를 내장해 품질을 보강하는 한편, 외부에서 부는 바람 소리나 잡음을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도 갖췄습니다.

또한 통화 중 음성 품질 향상을 위한 환경 소음 제거(ENC)를 위해 모두 6개의 마이크를 탑재했고, 두 개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포인트 블루투스도 지원합니다.

무엇보다 페어버즈는 새 이어버드를 비롯해 배터리 및 실리콘 링, 이어버드 팁, 충전 케이스 쉘, 케이스 코어 및 케이스의 배터리를 이용자가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에 45mAh, 케이스에 500mAh 배터리를 내장했고, 한번 충전에 6시간, 충전 케이스로 20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드와 케이스에 70% 재활용된 공정 재료로 제작했고 IP54 등급을 갖춘 페어버즈는 149 유로에 판매되고 유럽에서 보증 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도구 없이 배터리 교체 가능한 스마트폰 ‘페어폰5’ 유출
모듈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 공식 발표
수리 쉬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 렌더링 등장
부품 부족으로 단종되는 페어폰3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