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모듈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 공식 발표

모듈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 공식 발표

며칠 전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던 수리하기 쉽게 설계한 페어폰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Fairbuds XL)이 공식 발표됐습니다.

페어버즈 XL은 11개 부품으로 구성된 모듈식 디자인을 채택했는데, 단순히 헤드 밴드나 이어 쿠션 같은 교체형 부품만 바꾸는 것을 넘어서 거의 모든 부품을 필요에 따라 바꿀 수 있습니다.

500회 충전시 80% 수준으로 떨어지는 배터리는 물론 좌우 스피커, 스피커 연결 케이블까지 원하는 부분만 구매해 교체할 수 있습니다.

40mm 스피커 드라이버를 채택한 페어버즈 XL은 aptX HD와 블루투스 5.1을 통한 멀티포인트 연결을 지원하고 USB-C 단자로 충전과 유선 연결도 할 수 있습니다.

800mAh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일반 모드에서 최대 30시간,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최대 24시간 작동하고 앱을 통해 주요 기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본체 재질은 100% 재활용 알루미늄 및 8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했고, 100% 재활용 섬유 파우치도 함께 제공됩니다.

IP54 방수방진 등급의 페어버즈 XL은 페어폰 스토어를 통해 유럽에서 250 유로에 판매되나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 모두 제외한 채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수리 부품 최대로 갖춘 무선 이어폰 ‘페어버즈’ 내놓은 페어폰
도구 없이 배터리 교체 가능한 스마트폰 ‘페어폰5’ 유출
수리 쉬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페어버즈 XL 렌더링 등장
부품 부족으로 단종되는 페어폰3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