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성능 저하 없이 파일 및 화면 공유하는 인텔 썬더볼트 쉐어 등장

성능 저하 없이 파일 및 화면 공유하는 인텔 썬더볼트 쉐어 등장

인텔은 PC 두 대를 연결해 파일 및 화면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썬더볼트 쉐어 소프트웨어를 발표했습니다.

썬더볼트 쉐어 소프트웨어는 두 대의 PC를 썬더볼트 4 또는 썬더볼트 5로 직접 연결해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내장된 보안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썬더볼트 쉐어로 연결된 두 PC는 화면과 키보드 및 마우스, 저장 공간을 공유할 수 있고, 각 PC에서 동기화된 폴더 또는 끌어다 넣기 방식으로 손쉽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썬더볼트 쉐어는 PC 두 대를 직접 연결할 수도 있고, 썬더볼트를 지원하는 모니터 및 허브를 통해서 연결하는 여러 시나리오 상황에서도 작동합니다.

썬더볼트 쉐어 소프트웨어는 인텔 VT-d 기반 데이터 보호를 사용하고, 윈도 암호 잠금 화면을 통한 사용자 액세스 제어를 준수하할 뿐만 아니라 특정 작업만 로컬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인텔을 이 소프트웨어를 2024년 하반기에 일부 PC와 주변 기기에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현재 파트너 명단에는 에이서, 벨킨, 켄싱턴, 레노버, MSI, 플러그어블, 레이저 등이 올라와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첫 코파일럿+ PC ‘서피스 프로 11세대’ 및 ‘서피스 랩톱 7세대’ 발표
AI PC 위한 코파일럿+ PC 브랜드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VR/MR 위한 4K 마이크로 OLED 공개한 LG 디스플레이
퀘스트 헤드셋 기내 이용 위한 여행 모드 추가하는 메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