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맥박 상실 감지 기능 담은 픽셀 워치 3 발표

맥박 상실 감지 기능 담은 픽셀 워치 3 발표


구글이 8월 14일 새벽 2시(한국 시간)에 가진 메이드 바이 구글 행사에서 픽셀 워치 3를 발표했습니다.

픽셀 워치 3는 41mm 단일 크기만 출시했던 이전 세대와 달리 41mm와 45mm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됩니다.

더불어 화면 테두리의 두께를 최소화하는 한편, 화면 밝기를 최소 1니트에서 최대 2,000 니트까지 조절해 어떤 상황에도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픽셀 워치 3는 기존 심전도 기능 외에 갑자기 박동을 멈추는 맥박 상실을 감지하면 곧바로 응급 서비스를 호출하는 건강 기능이 포함됐습니다.

맥박 상실 기능은 표준 녹색광 센서로 맥박을 감지하지 못하고 적외선 및 적색광으로 맥박의 추가 징후를 발견하지 못할 때 AI가 관련 기능을 작동합니다.

이 밖에도 픽셀 워치 3는 도 향상된 건강, 활동 및 회복 인사이트, 목표 부하 계산, 일일 건강 데이터 요약이 포함된 새로운 모닝 브리프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글 홈 앱에서 카메라 피드를 보고, 음성 메모를 작성하고, 새로운 초광대역 칩을 사용하여 시계를 찾는 등의 기능도 쓸 수 있습니다.

오는 9월 미국과 유럽의 일부 국가에서 맥박 상실 감지 기능을 쓸 수 있는 픽셀 워치 3는 41mm 모델을 349달러에, 45mm 모델을 399달러에 판매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첫 안드로이드 16 미리보기 버전 출시
크롬OS를 안드로이드로 전환하려는 구글
Arm용 윈도 PC용 빠른 공유 내놓은 구글
이전보다 좀더 일찍 출시하는 안드로이드 16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