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윈도 11만 실행하는 클라우드 PC ‘윈도 365 링크’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1만 실행하는 클라우드 PC ‘윈도 365 링크’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클라우드를 통해 윈도 11만 실행하는 미니 데스크톱 PC인 윈도 365 링크를 공개했습니다.

윈도 365 링크는 전원을 누르면 곧바로 클라우드에 접속하고 몇 초 만에 윈도 11을 실행하도록 설계된 ‘부팅 투 클라우드’ PC입니다.

빠른 부팅과 절전 모드에서 즉시 데스크톱으로 돌아오도록 설계를 간소화한 데다 팬을 없애 소음도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스플레이 단자와 HDMI 단자 등 2개의 4K 디스플레이 출력을 할 수 있고, USB-A 단자 3개, USB-C 단자 1개, 오디오 단자, 유선 랜을 갖췄습니다.

무선 연결을 위한 와이파이 6E와 블루투스 5.3도 갖췄으나 클라우드 윈도 실행을 위해 인텔 저전력 프로세서와 8GB 램, 64GB 저장 공간 등 최소의 제원으로 구성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윈도를 통해 코파일럿+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365 링크는 349달러에 판매되나 이 장치에 필요한 윈도 365 구독은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2025년 4월부터 판매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365 링크 출시국은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으로 한국 출시는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계획보다 많은 접속으로 서비스 차질 빚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
윈도 화면을 퀘스트 헤드셋으로 확장하는 기능 공개 예고한 마이크로소프트
크롬OS를 안드로이드로 전환하려는 구글
타사 연구팀에 프로젝트 아리아 공개한 메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