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책 형태의 폴더블 폰 모토로라 레이저 폴드 공개

책 형태의 폴더블 폰 모토로라 레이저 폴드 공개


모토로라가 갤럭시 Z폴드 시리즈와 같은 책 형태의 폴더블 폰인 모토로라 레이저 폴드(Razr Fold)를 CES 2026에서 공개했습니다.

레이저 폴드는 플립 형태로 위아래를 접는 폰을 먼저 출시했던 모토로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책 형태의 폴더블 폰으로 수직으로 긴 바 형태의 본체를 양옆으로 펼치면 안쪽에 대형 폴더블 화면이 나타납니다.

모토로라는 바깥 쪽에 6.56인치 커버 화면과 2K 픽셀을 가진 8.09인치 LTPO 폴더블 화면 등 화면 크기는 공개했으나 화면 재생율과 가로세로 픽셀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후면은 5천만 화소 소니 LYTIA 메인 센서, 5천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3배 광학 줌을 지원하는 5천만 화소 잠망경식 망원 카메라 등으로 이뤄진 대형 카메라 클러스터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셀카 촬영을 위해 커버 디스플레이에 3,200만 화소 카메라, 내부 화면에 2,000만 화소 카메라를 넣었고, 후면 카메라는 돌비 비전 녹화를 지원합니다.

색상 옵션은 팬톤의 그을린 청색과 릴리 화이트 등 두 가지이고, 모토 펜 울트라 스타일러스를 이용해 손글씨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모토로라는 레이저 폴드의 주요 특징을 공개하긴 했지만, 프로세서, 메모리 용량, 저장 용량 종류, 배터리 용량, 충전 속도 및 크기 같은 자세한 제원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레이저 폴드에 대한 출시일과 가격도 공개되지 않았으나, 1천500달러의 가격에 오는 봄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경첩 단차 거의 없는 듀얼 스크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듀오 2026 발표
카메라 장착 헤드폰 ‘레이저 프로젝트 모코토’ 등장
스마트 안경 위한 디스플레이 텔레프롬프터 및 EMG 필기 인식 기능 출시한 메타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안경 콘셉트 선보인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