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베젤을 없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지난 3월 출시됐지만, 불과 1년도 되지 않아 후속 제품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발표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오는 8월 5일 공식 발표를 알린 가운데, 이미 보도용 이미지가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하나를 더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스포츠 웨어 브랜드인 언더 아머를 겨냥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언더 아머 에디션도 함께 공개될 듯합니다.
트위터를 통해 제품 정보를 공개해 온 에반 블라스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언더 아머 에디션에 관한 이미지를 트위터에 올렸는데요. 이 이미지에 따르면 언더 아머 로고가 들어간 전용 시계 화면과 로고가 새겨진 실리콘 시계줄 등을 갖춘 것으로 보이는군요. 또한 맵마이런(MapMyRun)과 엔도몬도(Endomondo) 등 피트니스 앱을 선탑재하지만, 앞서 피트니스밴드용으로 개발했던 언더아머앱을 탑재할지 여부는 미정이라는군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는 모델에 따라 약간의 기능은 다를 수 있는데요. 다만 방수 설계, GPS 내장, 심전도(ECG) 기능 및 터치 베젤은 변함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다만 LTE 같은 일부 기능적 제한은 따를 것 같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