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웨어 플랫폼서 작동하는 삼성 갤럭시 워치 인터페이스 공개

웨어 플랫폼서 작동하는 삼성 갤럭시 워치 인터페이스 공개

삼성전자는 지난 5월 구글 I/O에서 타이젠 대신 웨어 플랫폼으로 이전할 것음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웨어 플랫폼을 탑재할 첫 제품은 갤럭시 워치 4 시리즈가 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삼성전자가 웨어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MWC21 버추얼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웨어 플랫폼 기반 원UI(One UI)는 갤럭시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의 통합을 강화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 워치를 지원하는 앱이 설치되면 갤럭시 워치도 자동으로 관련 앱이 설치됩니다.

기존 앱 화면은 둥근 형태의 UI를 버리는 대신 아이콘을 지그재그로 배치해 수직으로 스크롤하고 설정 화면도 스마트폰과 유사한 구성과 레이아웃으로 바꿨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두 개 이상 도시의 시간을 설정했다면 갤럭시 워치도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두 개 시간 모두 표시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차단한 연락처는 갤럭시 워치에서도 차단하는 등 타이젠 때보다 더 스마트폰과 연동을 강화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여름 언팩을 통해 갤럭시 워치 4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지만, 이날 제품과 관련된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워치에서 다른 행성의 시간 보는 시계 화면 공개한 삼성전자
웨어OS로 바꾼 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상승한 삼성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360도 렌더링 등장
MWC21에서 거의 3GHz 클럭의 스냅드래곤 888 플러스 발표한 퀄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