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웨어OS로 바꾼 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상승한 삼성

웨어OS로 바꾼 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상승한 삼성

지난 해 타이젠 대신 웨어 플랫폼으로 전환한 갤럭시 워치 시리즈의 2022년 1분기 시장 점유율이 상승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는 최근 보고서에서 웨어OS로 변경한 삼성 스마트워치의 시장 점유율이 10.1%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이전 타이젠 기반의 시장 점유율 7.8%보다 2.3% 더 늘어난 것으로 애플에 이어 2위의 점유율입니다.

애플은 36.1%로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화웨이 7.2%, 샤오미 5.0%, 가민 4.3%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 확인된 8위까지 스마트워치 제조사 가운데 삼성이 유일한 웨어 플랫폼 제조사였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워치에서 다른 행성의 시간 보는 시계 화면 공개한 삼성전자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가 구글 플레이 매출 절반을 차지
70% 빨라진 CPU 담은 삼성 엑시노스 2400 공식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