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VR 게임에서 가상 목표를 달성하면 매장 안에서 쓸 수 있는 현금 바우처를 주는 흥미로운 게임이벤트를 홍콩에서 진행합니다.
KFC가 공개한 ‘버킷버스 VR'(Bucketverse VR)이라는 몰입형 게임은 최대한 많은 디지털 프라이드 치킨을 잡아 포인트를 쌓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벤트 참가자는 치킨을 담는 종이 양동이 형태의 공간 안에서 퀘스트2를 쓰고 버킷버스 VR을 즐기면서 목표에 도달하면 60달러 상당의 KFC 현금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버킷버스 VR 이벤트는 홍콩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코즈웨이 베이의 하이산 프레이스에 있는 아트리움에 설치한 몰입형 액티비티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KFC는 누구나 버킷버스 VR로 ‘바삭한 휴식 시간'(Krispy Break)를 즐길 자격이 있음을 보여주고자 했다는데, 이 게임에 몰입하면 한동안 후라이드 치킨이 아른 거릴 것 같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