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자체 AI 챗봇 만들 수 있는 코파일럿 스튜디오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자체 AI 챗봇 만들 수 있는 코파일럿 스튜디오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오픈AI와 독점 계약을 활용해 이그나이트 2023에서 이용자가 직접 자체 챗봇을 만들 수 있는 코파일럿 스튜디오를 발표했습니다.

유료 서비스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 파일럿을 확장하기 위한 코파일럿 스튜디오는 오픈 AI의 이용자 맞춤형 GPT 기능과 비슷하게 팀이 자체 자연어 AI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컨텍스트를 이해하고 다양한 쿼리에 동적으로 응답하는 인터페이스를 설계, 테스트 및 실행할 수 있는 전체 도구 모음을 갖췄습니다.

사용자 지정 매개변수와 가드레일을 갖춘 코파일럿 스튜디오를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문서 및 입력에 따라 쿼리에 응답하는 맞춤형 코파일럿을 내놓을 수 있습니다.

코파일럿 스튜디오를 활용한 자체 AI 챗봇은 기존 챗봇을 뛰어 넘어 후속 질문의 맥락을 파악하고 다면적인 답변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자체 코파일럿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분석하고, 프롬프트 디자이너 및 플러그인 기능을 갖춘 고급 기능을 애저 AI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제공합니다.

코파일럿 스튜디오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이용자라면 지금 미리 보기 버전을 바로 써 볼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1 Response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