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폴더블 아이폰 생김새 공개한 존 프로서

폴더블 아이폰 생김새 공개한 존 프로서


iOS 26의 리퀴드 글래스 디자인을 유출해 애플로부터 소송 당한 존 프로서가 폴더블 아이폰의 생김새와 특징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존 프로서는 정보의 출처를 밝히지 않은 상태로 접이식 아이폰에 대한 추정 렌더링을 공개했습니다.

그의 렌더링은 지금까지 갤럭시 Z폴드 시리즈처럼 길죽한 본체를 양옆으로 펼치는 책 형태일 것이라는 접이식 아이폰에 관한 소문을 따릅니다.

그가 밝힌 일부 제원에 따르면 폴더블 아이폰은 5.5인치 크기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펼쳤을 때 안쪽에 7.8인치 태블릿으로 확장되고, 두께는 접었을 때 9mm, 펼쳤을 때 4.5mm입니다.

더불어 후면 가로로 길죽하게 만든 카메라 바에 2개, 커버 디스플레이 1개, 안쪽 폴더블 디스플레이에 1개 등 모두 4개의 카메라를 내장하지만,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 ID를 빼고 지문 기반 터치 ID가 들어 갑니다.

여기에 고밀도 배터리 셀 두 개가 들어가는 한편, 애플의 새로운 C2 모뎀을 넣을 것이라고 존 프로서는 주장했습니다.

접이식 아이폰에 대한 이름은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존 프로서는 아이폰 울트라라 불릴지도 모른다면서, 검정과 하양 색상으로 된 모델을 2천~2천500달러 사이에 판매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에서 SNES 카트리지 실행하는 SN 오퍼레이터 등장
XR 아바타 제작 플랫폼 레디 플레이어 미 인수한 넷플릭스
첫 2nm 스마트폰 칩 ‘엑시노스 2600’ 공식 발표한 삼성
호라이즌 OS 탑재한 타사 헤드셋 개발 일시 중단한 메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