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V30 실제 제품 노출했다 지운 조셉 고든 레빗

V30 실제 제품 노출했다 지운 조셉 고든 레빗

lg-v30-1조셉 고든 레빗은 새로운 LG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출시와 광고로 함께 만날 수 있던 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만큼 LG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의미기도 한데, 이번에는 약간의 실수가 있던 모양입니다. 조셉 고든 레빗이 실험적 영상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해서 만든 히트레코드에 아직 출시 전인 V30 영상이 등장했다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이 영상이 완전히 볼 수 없는 상태지만, 구글 전문 매체인 드로이드 라이프가 해당 영상의 장면을 캡쳐해 공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영상에 등장한 제품은 몇 주전 렌더링으로 공개된 V30과 일치하는 것으로 배우로 보이는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lg-v30-3실제 이 영상 속 V30은 후면에 V30이라는 로고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전면 2대 1(18대 9) 비율을 가진 6인치 POLED의 위아래는 베젤이 거의 없는 형태로 화면이 꽉 찬 듯한 모습입니다. 화면 둘레는 모두 둥글게 마감을 했고, 뒷면은 메탈릭 소재의 질감을 살린 듯 보이는군요.

앞서 LG전자는 V30을 오는 8월 31일 오전 9시(독일 현지 시각)에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한 뒤 8일 새벽 베를린 마리팀 호텔 주소를 포함한 초청장을 기자와 블로거에게 발송했습니다. 이번 초대장의 주제가 ‘조명, 카메라, 액션’인 것으로 미뤄 짐작해보면 라이브 영상 촬영이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때마침 조셉 고든 레빗이 올린 라이브 영상을 통해 노출이 일어난 것은 그냥 우연이겠죠?

LG_V30_Invitation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다 된 시그니처에 모바일 얹기… LG전자 ‘LG 시그니처폰’ 공개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탑재 스피커 출시하는 LG전자
둘로 나뉘는 VR 헤드셋 특허 제출한 LG
[IFA2017] LG의 새 기준, ‘V30’도 피하지 못한 태생적 지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