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G 전자가 배터리를 내장한 대형 여행 가방에 넣어 다니는 27인치 TV인 LG 스탠바이미 고(LG StandbyME GO, 모델명 27LX5)를 출시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전기 없는 곳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 안에 최대 3시간 작동하는 배터리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TV를 내장했습니다.

화면은 최대 90도까지 세우거나 수직으로 화면을 돌릴 수 있고 리모컨과 터치 스크린으로 조작할 수 있어 수평으로 눕힌 채 다양한 터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를 통해 호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한편, 에어플레이와 크롬캐스트 등 화면 미러링을 통해 스마트폰의 영상을 화면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20와트 스피커를 내장했고, 배터리와 화면 외에도 리모컨과 전원 케이블 등 액세서리도 여행 가방 내부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Military Standard)의 11개 항목(저압 2종, 고온 2종, 저온 2종, 먼지, 진동, 염무, 충격, 낙하)을 통과한 LG 스탠바이미 고는 117만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제로 커넥트 박스로 무선 전송하는 LG 올레드 M TV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