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TE로 무선 인터넷 가능한 서피스 고 LTE 출시

LTE로 무선 인터넷 가능한 서피스 고 LTE 출시

서피스 고는 마이크로소프트의 10인치 투인원 태블릿으로 서피스 제품군 중 가장 작아 휴대가 쉬운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고에 LTE 모듈을 넣은 서피스 고 LTE(Surface Go LTE)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서피스 고 LTE는 말 그대로 LTE 모듈을 내장하고 있어 와이파이가 없는 곳에서도 LTE를 통해 무선 데이터를 쓸 수 있는데요. LTE 스마트폰 이용자가 데이터 쉐어링에 가입한 뒤 데이터 전용 유심을 서피스 고에 꽂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22개 주파수 밴드를 모두 지원하고 있어 국내 뿐만 아니라 LTE 서비스가 되는 외국에서도 현지 심을 꽂아서 쓸 수 있다는군요.

서피스 고 LTE의 기본 제원은 LTE 모듈을 제외하면 이전 서피스 고와 거의 비슷합니다. 인텔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와 3대 2 화면비를 가진 1800×1200 픽셀의 고해상도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를 갖췄고 128GB SSD와 8GB 램 모델만 출시됩니다. 무게는 532g, 배터리는 최장 8.5시간 동안 작동한다네요.

서피스 고 LTE의 가격은 84만9천원으로 전국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매장, 그리고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 배포 보류한 마이크로소프트
ARM용 윈도 10에서 하이퍼-V 지원
서피스북 3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단일 화면 장치에 윈도 10X 공급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