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번들 포함해 출시하는 홀로렌즈 2 개발용 에디션

번들 포함해 출시하는 홀로렌즈 2 개발용 에디션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MWC 2019에서 혼합 현실 장치 홀로렌즈 2를 발표했는데요. 당시 가격을 공개하고 일부 국가에서 예약 판매를 했을 뿐, 일반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가 홀로렌즈 2 개발용 에디션(Hololens 2 Development Edition)을 3천500달러(약 408만8천 원)에 출시하기로 했는에 여기에 새로운 번들과 구입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홀로렌즈 2 개발용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에저 크레딧 500달러와 아울러 유니티 프로 및 캐드 데이터를 위한 유니티 PiXYZ 3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는군요. PiXYZ 플러그인을 이용하면 유니티3D에서 직접 CAD 및 BIM(Building Information Management) 설계 데이터를 가져와 보다 쉽게 모델링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는 기존 홀로렌즈보다 해상력과 시야각을 높인 증강 현실 장치인데요. 착용감도 이전 세대보다 좋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어 여러 환경에 맞춰 변형할 수 있습니다.

홀로렌즈 2 개발용 에디션은 하반기에 마이크로소프트만 공식 판매할 예정이고 선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개발용 에디션을 사려면 마이크로소프트 혼합현실 개발자 사이트에서 개발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구입은 일시불로 할 수도 있지만, 매달 99달러씩 할부 구매도 할 수 있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 가을 한국에 출시되는 홀로렌즈 2
서피스북 3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단일 화면 장치에 윈도 10X 공급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
AI 교정 기능 담은 마이크로소프트 에디터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