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 V60 씽큐에 대용량 배터리와 3.5mm 이어폰 단자 들어간 듯

LG V60 씽큐에 대용량 배터리와 3.5mm 이어폰 단자 들어간 듯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없었다면 LG는 MWC에서 V60 씽큐를 발표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MWC 전시 참가 및 신제품 발표 행사 모두 취소한 터라 LG의 새로운 제품을 볼 기회는 더 뒤로 미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LG가 준비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는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미공개 제품 정보를 꺼내 놓고 있는 에반 블라스가 LG V60 씽큐의 엑스레이 이미지를 노출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LG의 홍보용 비디오에 노출된 것을 캡쳐한 것인데요. V60 씽큐 후면을 마치 엑스레이처럼 표시한 이 이미지에서 5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4채널 마이크, 그리고 이어폰 단자를 탑재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 3개 혹은 4개의 카메라가 있지만, 정확하게 어떤 구성인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LG V60 씽큐는 퀄컴 스냅드래곤 865를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예상되지만,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LG V60을 한국에서 보기 힘들 것이라는 점인데요. LG 전자가 한국 시장에 중급형 제원을 가진 G9 씽큐를 출시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LG V60 씽큐 5G 공식 발표
30만 원대 스마트폰 Q51 출시하는 LG
자유롭게 위치와 각도 조절되는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공개
17인치 대화면 갖춘 노트북 2020년형 ‘그램 17’ 발표한 LG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