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 V60 씽큐에 대용량 배터리와 3.5mm 이어폰 단자 들어간 듯

LG V60 씽큐에 대용량 배터리와 3.5mm 이어폰 단자 들어간 듯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없었다면 LG는 MWC에서 V60 씽큐를 발표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MWC 전시 참가 및 신제품 발표 행사 모두 취소한 터라 LG의 새로운 제품을 볼 기회는 더 뒤로 미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LG가 준비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는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미공개 제품 정보를 꺼내 놓고 있는 에반 블라스가 LG V60 씽큐의 엑스레이 이미지를 노출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LG의 홍보용 비디오에 노출된 것을 캡쳐한 것인데요. V60 씽큐 후면을 마치 엑스레이처럼 표시한 이 이미지에서 5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4채널 마이크, 그리고 이어폰 단자를 탑재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 3개 혹은 4개의 카메라가 있지만, 정확하게 어떤 구성인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LG V60 씽큐는 퀄컴 스냅드래곤 865를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예상되지만,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LG V60을 한국에서 보기 힘들 것이라는 점인데요. LG 전자가 한국 시장에 중급형 제원을 가진 G9 씽큐를 출시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1억 원에 출시되는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109만8천900원에 출고가 확정한 LG 윙
LG 윙 렌더링 이미지 등장
미국 T모바일용 LG 벨벳에 미디어텍 프로세서 탑재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