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플레이 무비, 광고 보면 영화 무료 시청 제공?

구글 플레이 무비, 광고 보면 영화 무료 시청 제공?

구글은 광고를 보면 유튜브에서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모델을 2018년에 준비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험했던 것으로 첫 시작때 100여 개의 영화 타이틀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구글은 유튜브가 아니라 영화를 유료로 대여하거나 구매해야만 볼 수 있는 구글 플레이 무비에 비슷한 방식의 모델을 도입하는 모양입니다. XDA 디벨로퍼가 구글 플레이 무비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한 결과 이러한 서비스를 암시하는 문구를 발견해 공개했습니다.

XDA 디벨로퍼에 따르면 안드로이드용 플레이 무비 V4.18.37 버전의 APK를 분석한 결과 수백편의 영화를 단지 몇 개의 광고와 함께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안내문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문구가 그대로 나온다면 영화 시작과 재생 중간 몇 개의 광고를 보는 식으로 구글 플레이 영화를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구글 플레이 무비는 넷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비하면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 광고를 통한 무료 영화 시청 제도가 의미있는 결과로 이어질 지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반응을 얻지 못하면 서비스의 미래를 걱정해야 할 것 같으니까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