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 배포 보류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 배포 보류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주 윈도 10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버전 2004)를 배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업데이트를 받은 이용자는 거의 없을 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배포를 잠시 보류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의 배포를 보류한 것은 업데이트 후에 문제가 발견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공개한 문제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 DISM 복구 후에 시스템 손상이 지속되고, 인텔 내장 GPU(iGPU)를 쓸 때 가변 고침 빈도가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개 이상의 블루투스 장치를 연결하기 힘든 현상들이 나타났습니다.

또한 커넥산트 ISST 오디오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업데이트 후에 장치 오류가 발생하거나 특정 언어의 입력 도구(IME)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썬더볼드 도크에 꽂거나 뺄 때 중지 오류가 표시되고, AOAC(Always On, Always Connect) 장치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뜰 수 있으며 엔비디아 GPU 드라이버와 호환성 문제도 발견됐습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는 해당 문제를 고지한 이후 문제를 조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10의 설정 내 업데이트 메뉴에서 현재 장치는 2020년 5월 윈도 10 2004를 받기 위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표시해 현재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직영 오프라인 매장 폐쇄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0 정기 보안 패치 이후 프린팅 기능 작동 중단
일부 PC에 전송 시작한 윈도 10 5월 업데이트
인텔 옵테인 메모리와 충돌 발생한 윈도 10 2020 5월 업데이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