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XBOX 시리즈 X 모양의 냉장고 만든 마이크로소프트

XBOX 시리즈 X 모양의 냉장고 만든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곧 새로운 콘솔 게임기인 XBOX 시리즈 X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XBOX 시리즈 X의 생김새에 대한 여러 말들이 나오면서 다양한 밈이 나온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도 이 흐름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시리즈 X의 모형을 본 딴 대형 냉장고를 실제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시리즈 X 냉장고(Xbox Series X Fridge)는 딱 한 대만 생산된 1.8m 높이의 냉장고로 XSX의 모양을 본딴 전면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심지어 냉장고 전면에 XBOX 로고가 있고 문을 열 때마다 시리즈 X 부팅 소리가 나며, 냉장고 내부는 녹색등으로 빛나도록 설계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제품의 예상 가격을 499달러로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단 1대 뿐이어서 트위터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인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11월 4일에 발표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XBOX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