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HP, 훔쳐보기 방지 기술 넣은 엘리트북 공개

HP, 훔쳐보기 방지 기술 넣은 엘리트북 공개

HP-Sure-View-Laptops대부분의 노트북은 시야각이 넓어 정면 뿐만 아니라 옆에서 볼 때도 화면에서 무슨 작업을 하는 지 쉽게 볼 수 있다. 만약 공공 장소에서 중요한 문서 작업을 하고 있다면 외부에서 이를 훔쳐볼 수 있는 위험성이 매우 높은 탓에 보안이 중요한 업체들은 정면에서만 볼 수 있는 필름을 붙여 훔쳐보는 행위를 막기도 한다. 하지만 필름을 이용한 훔쳐보기 방지 기술은 필름을 덧대더라도 좀더 선명한 화면에서 작업해야 할 때 필름을 떼야 하기 때문에 쓰기 불편했던 것이 사실이다. 아마도 HP가 훔쳐보기 방지 기술을 노트북에 적용한 것도 이런 불편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HP-Sure-View-2-angles

슈어 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HP 엘리트북 840

HP는 최신 비즈니스 노트북에 슈어 뷰 테크놀로지라는 훔쳐보기 방지 기술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HP의 슈어 뷰 테크놀로지는 3M 프라이버시 테크놀로지를 변형한 것으로 이용자가 F2 키를 누를 때마다 훔쳐보기 방지 기능이 켜졌다 꺼지도록 만들었다. 이용자가 F2키를 눌러 훔쳐보기 방지 기능을 누르면 눈으로 볼 수 있는 95%의 빛을 차단해 다른 각도에서는 보기 힘들게 만들어 버린다. HP는 슈어 뷰 테크놀로지를 엘리트북 1040과 엘리트북 840에 적용하고 9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프린터 소모품 재활용 독려하는 HP 서플라이 임팩트 프로그램 시행
개발자용 리눅스 노트북 ‘데브 원’ 선보인 HP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