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 V50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 22일에 접수 받는 LG

LG V50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 22일에 접수 받는 LG

LG 전자는 지난 5월 5G 스마트폰인 V50 씽큐를 출시했는데요. 출시 당시 안드로이드 10이 정식 발표되기 이전이라 안드로이드 9 오레오를 탑재했습니다.

그 뒤 LG 전자는 G8 씽큐의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를 시작하면서 11월 중 V50의 안드로이드 10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예고했는데요. LG전자는 22일에 V50 씽큐용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를 진행한다고 퀵 헬프 앱의 커뮤니티에 공지했습니다.

이번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는 제한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는데요. LG전자는 일단 OS 프리뷰에 참여를 신청한 1천 명의 이용자에 한해 OS 프리뷰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배포되는 V50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는 정식 버전이 아닌 베타 버전인데요. 때문에 여러 문제가 나타날 수 있고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신청자는 V50에서 안드로이드 10의 변화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한편, 사용상 여러 문제를 겪을 수 있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참여는 V50에 설치한 LG 퀵 헬프 앱의 커뮤니티 페이지에 있는 OS 프리뷰 배너를 눌러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이 접수된 이용자에게는 즉시 OS 프리뷰가 무선으로 전송됩니다. 다만 V50 안드로이드 10 OS 프리뷰의 신청 접수 시간은 공개되지 않아 이용자가 해당 화면을 계속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