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CES서 스마트 글래스 BML500P 공개하는 보쉬

CES서 스마트 글래스 BML500P 공개하는 보쉬

보쉬는 지난 해 12월에 라이트 드라이브 시스템을 실은 스마트 글래스 BML500P를 CES 2020에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라이트 드라이브 모듈은 MEMS 미러와 광학 부품, 센서와 온보드 처리 장치를 통합한 것으로 이 솔루션으로 완성된 스마트 글래스를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던 것이죠.

보쉬 스마트 글래스 BML500P는 MEMS 미러를 통해 홀로그래픽 요소를 표시한 렌즈가 눈을 향해 빛을 반사하는 방식으로 표시합니다. MEMS 디스플레이의 광원은 레이저이고 24비트 색상을 표시합니다. 시야각은 15도, 프레임 재생율은 60Hz라는군요. 태양광 아래에서 안경에 표시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보쉬는 스마트 글래스 BML500P가 기존 스마트 글래스 대비 모듈의 크기를 대폭 줄인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른 스마트 글래스 대비 30% 크기를 축소해 거의 플라스틱 안경테와 거의 같은 크기로 줄였을 뿐만 아니라 무게도 10g 미만으로 줄였다는군요.

BML500P의 주요 기능은 목록 보기를 비롯해 전화 및 알림, 알람, 캘린더 알람 등이고, 왓츠앱과 위챗 같은 메시징도 표시한다는군요. 또한 할 일이나 쇼핑 목록 정보를 표시하고 안경테를 터치하면 완료된 항목을 체크 표시할 수 있다는군요.

배터리는 350mAh,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페어링해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보쉬 스마트 글래스 BML500P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CES 2020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마트 안경 개발 위해 내부 설문 돌린 애플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스마트 안경을 파트너 통해 생산하려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