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렌더링 이미지와 거의 같은 픽셀 4a 실물 이미지 등장

렌더링 이미지와 거의 같은 픽셀 4a 실물 이미지 등장

이미지 출처 : 슬래시리크스

구글은 지난 해 구글 I/O에서 픽셀 3의 가격을 낮춘 중급 모델인 픽셀 3a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올해도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픽셀 4의 저가 모델인 픽셀 4a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어 왔습니다.

다만 구글 I/O가 취소된 터라 어떤 방식으로 공개될 것인지 좀더 두고 봐야 할 것 같은데요. 흥미롭게도 정식 공개되지 않은 픽셀 4a의 실물 제품이 온라인에 등장했습니다.

슬래시리크스에 노출된 픽셀 4a 이미지는 전면과 후면 각 한 장으로 이전에 공개된 온리크스의 렌더링 이미지와 거의 비슷합니다. 전면은 카메라 부분만 펀치홀이 있는 풀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카메라와 지문 센서가 있는 유형입니다.

픽셀 4a는 2개의 후면 카메라를 가진 픽셀 4와 다르게 1개만 넣었으나 여전히 사각형의 카메라 디자인으로 구성했습니다. 특이하게도 LED 플래시와 카메라를 대각선으로 독특하게 배치해 놓았습니다.

픽셀 4a는 퀄컴 스냅드래곤 730 프로세서와 4GB 램, 64GB 저장 공간이고 1,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가격이나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픽셀 3a와 비교했을 대 큰 차이는 없을 것 같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