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레이 트레이싱 적용해 그래픽 확 바꾼 하프라이프 2 RTX 개발 중

레이 트레이싱 적용해 그래픽 확 바꾼 하프라이프 2 RTX 개발 중

엔비디아가 엔비디아 RTX 리믹스 프로젝트를 통해 하프라이프 2 RTX를 작업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엔비디아 RTX 리믹스는 고전 게임을 개조하는 모더(Modder)를 위한 무료 도구로 게임 내 머티리얼을 개선하고 풀 레이 트레이싱, DLSS, RTX 및 리플렉스를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엔비디아는 RTX 리믹스를 활용해 2004년 출시된 하프라이프 2를 현대적 게임으로 탈바꿈시키는 하프라이프 2 RTX : RTX 리믹스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프라이프 2 RTX : RTX 리믹스 프로젝트는 오비폴드 스튜디오(Orbifold Studios)라는 이름으로 4개의 개조팀이 협업해 개발 중입니다.

이들은 최신 버전의 RTX 리믹스로 물리 기반 렌더링(PBR) 속성으로 머티리얼을 재구성하는 한편, 밸브 해머 에디터로 지오메트리 디테일을 추가하면서 그래픽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풀 레이 트레이싱, DLSS 3, 리플렉스 및 RTX IO 등 지포스 RTX 게이머들을 위한 기술도 반영할 것이라고 엔비디아는 밝혔습니다.

하프라이프 2 RTX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라 실제 게임 출시는 미정인데,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