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손목에 두르는 새로운 벤더블 스마트폰 공개한 모토로라

손목에 두르는 새로운 벤더블 스마트폰 공개한 모토로라

모토로라가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한 레노버 테크월드 23에서 손목에 두르는 새로운 벤더블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벤더블 스마트폰 시제품은 지난 2016년 레노버 테크월드에서 이미 선보인 바 있는데, 7년이 흐른 지금 새로운 시제품을 공개한 것입니다.

레노버가 소유한 모토로라 브랜드로 공개된 벤더블 스마트폰은 구부릴 때와 평평할 때 알맞은 기능을 자동으로 적용하는 적응형 디스플레이 컨셉을 반영한 제품입니다.

풀HD+ 픽셀의 6.9인치 pOLED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평평하게 폈을 때는 표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환경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합니다.

더불어 스마트폰의 끝부분만 구부려 세웠을 때 안드로이드 폰의 최대 기능을, 손목에 감기 위해 폰을 구부리면 최대 4.6인치 화면에서 위젯 형태로 안드로이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자동 조정됩니다.

특히 이번 벤더블 컨셉폰에 탑재된 모토AI(MotoAI)는 사용자가 의상을 사진으로 찍으면 AI가 생성한 이미지를 받아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다만 모토롤라 벤더블 스마트폰은 완성도를 높였어도 아직 시제품 상태로 공개된 것이어서 실제로 출시될 지 알 수 없지만, 새로운 스마트폰 유형을 고민하는 제조사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중급형 스마트폰 모토로라 엣지 50 프로 출시
퀘스트 호라이즌 OS에서 스마트폰 제어 지원하는 모토로라
이용자 명령을 AI가 제대로 실행하는 대규모 행동 모델 시험 중인 모토로라
두 가지 버전의 윈도 휴대 게임 콘솔 ‘리전 고’ 후속 모델 노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