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 노트 (사진 출처 : 샤오미 웹사이트)
샤오미(Xiaomi)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최근 선보이는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 대상 서비스에 있어서도 차별화 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샤오미 부사장 휴고 바라(Hugo Barra)는 그의 페이스북을 통해 미 노트(Mi Note)를 구매한 고객에게 새로운 배송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 전했다. 그가 말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란 ‘우버(Uber)’를 이용하는 것. 샤오미와 우버는 샤오미의 제품을 우버가 배송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27일부터 말레이시아와 싱가폴에서 미 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샤오미 미 노트를 주문한 뒤 빠르면 단 몇 분만에 구매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우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버 앱에서 오렌지 색 샤오미 마크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공짜는 아니다. 배송에 필요한 요금은 이용자가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휴고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