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비전… 아아.. 러브라이브
당신만을 위해 춤추는 호노카짱!
그러니까.. 호노카짱은 16살이다. 직감과 센스로 행동하는 반듯한 고교 2년생. 물론, 학생회장 에리짱이나, 아이돌을 꿈꾸는 야자와 니코짱도 잊어서는 안 되겠지.. 그리고 이 천사들은 ‘오토노키자카 학원’을 지키기 위한 아이돌 ‘뮤즈’의 멤버다. 우리는 이들 모두를 기억해야 한다.
‘역시 뮤즈는… 9명이 모여야 한다’던 뮤즈의 화려한 공연을 단돈 5,000원에 독점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2D 여성에 대한 우리 남성들의 끊임없는 갈망은 세상의 모든 물리법칙을 한곳에 모아 또 하나의 결실을 맺었으니 그 이름 ‘하코박스’되시겠다.
나만 그렇게 생각한다고? 그렇다면 이 작품이 ‘일본 장난감 대상 2014’ 혁신 장난감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당장에라도 뮤즈의 목소리를 배경음악으로 깔며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나, 아쉽게도 음원은 ‘어른들의 사정’으로 인해 방법이 없으니 <자력>으로 감상해주기 바란다.
지난 4월 27일 발매된 ‘하코 비전 러브 라이브!’ 컴플리트 박스에는 ‘영맨’ 아저씨의 도움 없이도, 호노카짱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손쉽게 접을 수 있는 작은 상자와 총 9종류의 카드가 함께 들어있다. 게다가 가격도 4만 원 수준으로 훨씬 싸다.
설명서에 적혀있는 바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읽어들이면 바로 영상이 시작되는데, 그 상태에서 하코박스 위에 살포시 얹어놓으면 박스 안쪽에 설치한 필름에 영상이 비춰지며 성대한 나만의 콘서트가 시작된다.
하코박스를 무대 삼아 춤추는 아이돌과 적절하게 터지는 스포트라이트를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누구라도 어깨가 들썩! 또한 컴플리트 박스 속에는 일반판에서 볼 수 없었던 스페셜 공연까지 포함되어 있다.
아직도 생방송 뮤직뱅크 속의 가능성 없는 3D 아이돌을 보며 열광하고 있는가? 당장 <이곳>을 클릭하길 바란다. 하코박스가 선사하는 2D 세계의 안락함이 당신을 따듯하게 위로<어떻게?!>해줄 테니까.
출처 : 반다이
기자의 한마디 | 아직도 이게 머나먼 섬나라 이야기라고 생각하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