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엔비디아 GTX 970 사면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한글판이…

엔비디아 GTX 970 사면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한글판이…

그래픽 카드를 사면 게임을 번들로 주는 행사는 종종 있었지만, 갓 나온 게임을 번들로 주는 것은 드물다. 그런 드문 행사를 엔비디아에서 진행한다. 엔비디아는 한글화를 마치고 29일 출시되는 PC게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지난 해 11월 XBOX 독점 발매됐지만, PC판은 이제야 한글화 작업을 마치고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게임으로 엔비디아는 21일부터 시작된 프로모션 기간 중 엔비디아의 고성능 그래픽 카드, 또는 그래픽 칩셋이 들어 있는 노트북 구매자에게 다운로드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 980, 980Ti 칩셋을 쓴 그래픽 카드와 GTX 970M, 980M, 980을 탑재한 노트북으로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입했다면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신청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에이수스(ASUS), 컬러풀(Colorful),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y), 제이씨현(Gigabyte), 아이노비아(Inno3D), 웨이코스(MANLI, MSI), 조텍(Zotac) 등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되는데,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제조사별로 다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중국 반도체 제조 기술을 미국에 나노초 차이 정도라 말한 엔비디아 CEO
인텔에 50억 달러 규모 투자 발표한 엔비디아
기술 기업에게 엔비디아 H20 주문 중단 명령한 중국
중국 수출 AI 칩 수익의 15%를 엔비디아와 AMD에 요구한 트럼프 행정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