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 5월 10일부터 판매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 5월 10일부터 판매

LG 전자는 4월 말로 계획했던 LG V50 씽큐의 출시 계획을 한 차례 미룬 바 있는데요. 당시 LG 전자는 5G 망 안정화를 위한 이통사의 요청으로 잠시 출시를 연기한다고 밝혔으나 언제 출시할 지 확답하지는 않았습니다. 이통사의 결정을 기다려야 했으니까요. 그런데 이제야 이통사의 새로운 답을 받은 모양입니다. LG가 V50을 5월 10일부터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LG V50의 공식 출시 가격은 119만9천 원으로 확정됐고, 8일과 9일 동안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LG V50을 구매하면 1년 안에 화면이 파손되더라도 1회에 한해 무상 교환해 주는데요. 사실 꼭 예약 기간 내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13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 혜택을 적용할 것이라고 LG 전자가 밝힌 터라 예약 구매 자체는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또한 LG 전자는 6월 말까지 V50 구매하면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 스크린을 무상 제공한다는군요. 듀얼 스크린만 따로 21만9천 원에 판매할 계획이므로 V50 구매 계획이 있는 이용자들은 6월 말 이전에 구매해야 비용 절감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기존 스마트폰에 대한 보상 프로그램인 LG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도 실시하는데, 자세한 정보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화면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공개한 LG디스플레이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