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직영 오프라인 매장 폐쇄한 마이크로소프트

직영 오프라인 매장 폐쇄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매장을 미국과 일부 국가에서 운영해 왔습니다.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가 돌연 이 체험 매장을 모두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6월 26일 변화된 소비자 제품 판매 전략을 발표하며 모든 소비자용 제품은 190개국에서 운영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와 XBOX, 윈도 스토어 앱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고객 지원 역사 온라인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3월 말 체험 매장의 문을 닫은 이후 진행된 것으로 소비자 대응 직원들은 디지털을 통해 수십만 명의 고객과 기업을 지원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즉, 고객을 직접 대면하지 않고 다양한 디지털 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변경한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판매 전략의 변경으로 인해 83개 매장을 모두 폐쇄하는 한편, 런던과 뉴욕, 시드니, 레드몬드 캠퍼스의 체험 매장은 새로운 공간으로 재구성할 계획도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계획보다 많은 접속으로 서비스 차질 빚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
윈도 화면을 퀘스트 헤드셋으로 확장하는 기능 공개 예고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1만 실행하는 클라우드 PC ‘윈도 365 링크’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AI로 성 베드로 대성당을 3D로 복제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이코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