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I/O 관련 떡밥 던진 샤오미, 안드로이드 TV 내놓나?

구글 I/O 관련 떡밥 던진 샤오미, 안드로이드 TV 내놓나?

xiaomi-android-tv-700휴고 바라는 한 때 구글 안드로이드의 총 책임자였지만, 몇 년 전 샤오미 부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샤오미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 제품의 글로벌 발표를 지휘했던 휴고 바라가 17일 구글 I/O와 관련된 샤오미의 티저 이미지를 트위터를 비롯한 SNS에 공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휴고 바라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는 I와 O에 리모컨의 채널 변경이나 음량 조절에 쓰이는 상하 버튼과 확인 버튼이 각각 그려져 있는 터라 이를 근거로 안드로이드 TV가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샤오미는 중국과 인도 이외의 국가에서 스마트폰을 판매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다른 제품을 통한 진출은 큰 제약이 없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TV 셋톱이라면 충분한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짐작하고 있다.

샤오미가 구글 안드로이드 TV 관련 제품을 선보일지 여부는 한국 시작으로 19일 새벽에 진행되는 구글 I/O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구글 I/O는 차기 안드로이드와 구글 VR, 안드로이드웨어 등이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된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더 작은 화면 가진 세 번째 구글 픽셀 9 모델 등장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구글의 XR 운영체제 파트너십 제안 받고 거절한 메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