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 프로그램 내놓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 프로그램 내놓나?

surfacebook_700애플은 아이폰 6를 출시하면서 1년 뒤 새로운 아이폰을 부담 없이 바꿀 수 있는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시행했고, 삼성도 갤럭시 S7 출시하면서 유사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다른 형태의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실행할 것이라고 테크 분석가 폴 써롯이 블로그를 통해 주장했다.

폴 써롯이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와 액세서리, 서비스 지원과 교육을 모두 포함해 한달 32.99달러부터 요금을 지불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가장 싼 서피스북(코어 i5에 8GB램, 128GB SSD)을 24개월 멤버십 약정으로 월 90달러, 또는 30개월 멤버십 약정으로 월 8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서피스 프로 4는 월 최소 52달러, 가장 싼 서피스 3는 최소 33달러면 된다고 정리했다.

다만 이 멤버십을 이용하기 위해서 구매자는 리프트포워드라 불리는 금융 회사를 통해 신용 확인과 할부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데, 이러한 할부 금융 방식은 애플도 비슷하게 이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멤버십은 여러 장치를 판매할 때도 설정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멤버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써롯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계획보다 많은 접속으로 서비스 차질 빚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
윈도 화면을 퀘스트 헤드셋으로 확장하는 기능 공개 예고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1만 실행하는 클라우드 PC ‘윈도 365 링크’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AI로 성 베드로 대성당을 3D로 복제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이코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