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HRA(High Resolution Audio) 워크맨 NW-ZX300을 국내에 출시합니다. 소니 NW-ZX300은 유무선 모든 조건에서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하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로 Ф4.4mm 밸런스 연결은 물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탑재해 고음질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JEITA 표준 규격인 Ф4.4mm 밸런스 연결은 기존 Ф3.5mm 언밸런스 연결 대비 4배 이상의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고 좌우 음향 신호가 혼선되는 크로스 토크 현상을 방지해 왜곡 및 손실 없는 선명한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군요. 여기에 S-Master HX로 풍부한 저음과 균형 있는 고음을 재현하고 해상도 낮은 음원을 HRA 음질에 가깝게 업스케일링 하는 DSEE HX 기술도 탑재했습니다.
NW-ZX300은 30시간 연속 재생을 할 수 있는 배터리를 내장했고, 64GB의 저장 공간에 음원을 담을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로 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쉽게 조작하도록 터치스크린을 채택했고, 화면을 열지 않고 재생, 일시 정지, 음악 선택 및 볼륨 기능을 조작하는 컨트롤 패널도 붙였습니다.
가격은 79만9천원.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