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물컵 받침대 갖춘 야외용 파티 스피커 소니 GTK-PG10 출시

물컵 받침대 갖춘 야외용 파티 스피커 소니 GTK-PG10 출시

야외 캠핑을 즐기는 이들 가운데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요. 소니 코리아가 야외 캠핑에 최적화된 올라운드 파티 스피커 GTK-PG10을 8일 출시했습니다.

소니 올라운드 파티 스피커 GTK-PG10은 실내에서도 쓸 수 있지만, 실외 특히 캠핑 환경에 쓰임새를 최적화했는데요. 스피커 상단의 접이식 받침대를 마치 테이블처럼 펼칠 수 있고 그 위에 물 컵을 꽂을 수 있는 홀더를 포함해 최대 10kg의 물건을 올려둘 수 있는 받침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물컵 받침대가 이 스피커의 핵심 기능은 아닌데요. 블루투스와 USB, 오디오 입력 등 여러 환경에 맞춰 사운드를 입력할 수 있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인 LDAC를 지원합니다. 더불어 미드 레인지 뿐만 아니라 상단에 배치한 2개의 트위터로 고음역 재생력을 높였다는군요.

큐브 형태의 GTK-PG10은 상단의 손잡이를 잡고 이동할 수 있는데요. 전원 없이 한번 충전으로 최대 13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내장된 배터리로 스마트폰 같은 외부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소니 올라운드 파티 스피커 GTK-PG10의 가격은 34만9천 원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관세 영향으로 미국 출시 PS5 시리즈 가격 인상하는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를 플렉스스트라이크로 이름 확정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작동하는 파이트 스틱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