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마존 파이어 TV에서 애플 TV 콘텐츠 시청 가능

아마존 파이어 TV에서 애플 TV 콘텐츠 시청 가능

아마존은 오래 전부터 파이어 TV라는 셋톱 박스를 통해 아마존이 제공하는 영상 및 앱을 TV에서 손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 플랫폼은 아마존 이외에 넷플릭스 같은 콘텐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마존 플랫폼에 애플이 참여합니다. 아마존은 애플에서 서비스하는 TV용 콘텐츠 서비스인 애플 TV를 볼 수 있도록 애플 TV 앱을 아마존 파이어 TV에도 제공한다고 공식 발표하고 오는 11월 1일부터 애플 TV 플러스도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애플이 판매하는 애플 TV 셋톱,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및 TV 제휴사를 통해 애플 TV를 탑재한 TV를 사지 않아도 기존 아마존 TV 보유자라면 애플 TV 앱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힙니다.

또한 11월 1일부터 애플 TV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TV 시리즈와 영화 시리즈를 원본으로 파이어 TV를 통해 스트리밍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실상 아마존 파이어 TV가 애플 TV 플러스를 위한 셋톱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아마존은 미국과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인도 등 2세대 파이어 TV 스틱과 파이어 TV 스틱 4K 이용자는 지금 애플 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파이어 TV 베이직 에디션이 출시된 50개 국가도 애플 TV 앱을 찾을 수 있으나 1, 2세대 파이어 TV 큐브와 3세대 파이어 TV, 그 밖의 아마존 TV를 내장한 TV들은 곧 해당 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애플 TV 앱 제공으로 아마존 파이어 TV가 스마트TV 플랫폼으로 더 강력해지는 효과가 나타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비전 프로의 연간 판매 대수 낮춰 잡은 애플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개발자 행사 WWDC 24 개최일 발표한 애플
에픽의 개발자 계정 폐쇄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