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제로 커넥트 박스로 무선 전송하는 LG 올레드 M TV 공개

제로 커넥트 박스로 무선 전송하는 LG 올레드 M TV 공개

LG 전자가 주변 장치를 무선으로 연결하는 솔루션을 탑재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M TV와 제로 커넥트 박스를 CES 2023에서 공개했습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은 주변 장치를 직접 TV에 연결할 필요 없이 제로 커넥트에 연결하고 무선으로 4K 120Hz 영상을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췄습니다.

제로 커넥트 박스는 HDMI 2.1, USB, 랜, 블루투스 및 무선 RF를 갖춘 AV 전송 박스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M과 10m 이내 거리에서 신호를 전송합니다.

LG전자는 HDMI 2.1의 높은 대역폭을 전송할 수 있도록 종전 와이파이6(Wi-fi 6E) 보다 최대 3배 이상 빠른 무선 AV 전송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더불어 무선 환경에서도 돌비 비전 및 돌비 애트모스가 모두 작동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제로 커넥트 박스의 안테나를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있는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지만, 장애물이 있을 때 전파 송수신 경로를 설정하는 알고리듬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CES 2023에서 97인치 시그니처 올레드 M TV를 공개하는 한편 83인치, 77인치 모델도 추후 선보일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