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전자, 영상보기 좋고 경제적인 태블릿 G패드3 8.0 출시

LG전자, 영상보기 좋고 경제적인 태블릿 G패드3 8.0 출시

LG전자가 G패드3 8.0을 출시했다. 인터넷 강의, 독서 등 멀티미디어 교육에 최적화된 ‘G Pad Ⅲ 8.0’을 출시했다. 출시가격 33만 원 수준의 저렴한 중저가 태블릿으로 인터넷 강의나 독서, 멀티미디어 교육을 겨냥한 물건이다.

LGE_G패드3_00-

풀HD 수준의 8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얹고, 16:10 화면 비율을 지녀, 조금 더 넓은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태블릿으로 책을 읽을 때 눈의 피로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리더모드’가 들어있다. 청색광을 감소시키는 기능으로 최근 별도 유,무료 앱을 통해 많은 이들이 활용하고 있는 기능이다. G패드3 8.0d은 청색광 차단률을 흑백부터 낮음, 보통, 높은 수준으로 나눠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표준 USB 2.0 포트를 지니고 있다는 점이다. 일반 PC에서 널리 쓰이는 방식으로 USB메모리나 키보드, 혹은 마우스 등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그 밖에 리디북스를 사전 탑재하고, 세계문학 콜렉션 40권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패키지도 구매와 동시에 자유롭게 쓸 수 있다.

Shougo.KIM
글쓴이 | SHOUGO(Sang Oh Kim)

일본에 살았습니다. 일본을 좋아합니다. 오타쿠 아닙니다.
IT기자 생활을 했습니다. IT를 좋아합니다. 오타쿠 아닙니다.
shougo.kim@techg.kr
You may also like
화면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공개한 LG디스플레이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